영원한 중2병 소녀――일단 정신적으로는 이렇게 표현할 수 있겠다.
이게 바로 치모시카다. 그녀와 지내는 것은 매우 피곤한 일이지만 심심할 일은 없다.
치모시카와 함께 순찰하러 가야겠다. 하지만 어디서도 그녀를 찾을 수 없었다. 그녀는 도대체 어디 있지? 아, 그녀의 쪽지를 받았다――
음, 마왕 강림교······그녀는 마치 위험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잠시 동안은 그녀에게서 눈을 떼도 되겠······지?
오늘은 치모시카와 시가지를 순찰하는 날이다. 하지만 그녀는 마치 이 날을 오랫동안 기대해온 모양이다. 무슨 좋은 일이 있는 걸까?
보아하니 이미 그녀가 그런 의문의 조직에 가입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하지만 그녀 역시 신기사니까 위험하진 않겠······지?
치모시카가 고등학교에서 의문스러운 조직의 활동에 참가한다는 쪽지를 받았다. 여전히 걱정을 떨쳐버릴 수가 없으니 그녀를 따라가는 게 좋겠다.
치모시카는 그 의문의 조직에서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마왕이 됐다.
이건 뭐 축하해 줄 수도 없고······
또 치모시카와 순찰하러 가야하지만 이번에는 내 사무실을 포함한 모든 장소에서도 그녀를 찾을 수 없었다.
그녀가 지금 어디서 현혹되어 있을지 조금만 생각해보면 어렵지 않게 그 답을 알 수 있다.
"마왕"에 의해 마왕 강림교가 사라졌다. 그녀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는 것 같으니. 내가 치모시카를 걱정할 필요가 없는 거 같다.
하지만 그녀의 마왕 놀이도 끝난 듯?
치모시카를 또 찾을 수가 없다. 어휴, 아마 이번에도 그곳에 있겠지.
치모시카의 병세가 악화되어 어서 빨리 치료를 받지 않으면 상황이 심각해질 것 같다.
하지만 누가 내일의 일을 알겠어? 아마 치모시카는 나중에 정말 온 우주를 자신의 아래에 두고 위세를 펼칠 수 있는 큰 인물이 될 수······도?
미래 가제트 연구소의 004호 연구원으로 주목받는 천재 소녀이다. 그녀의 머릿속에는 수많은 미래가 있다.
커뮤니티 포럼에 수상한 단서가 나타났다···
고등학교까지 쫓아가자 치모시카가 크리스의 소식을 알려주었다. 그녀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가보았지만 크리스는 순식간에 모습을 감추었다. 스토커의 행적은 보이지 않는데··· 부디 아무 일이 없기를!
치모시카는 크리스가 시가지로 갔다고 했다. 어서 쫓아가자.
레이와 레오스를 통해 최근의 단서를 얻을 수 있었고, 스토커의 흔적도 발견했다. 어서 쫓아가자!
레이가 가리킨 곳은 해저 연구소 쪽이었다. 어서 가자.
해저 연구소에서 와타리를 만나 크리스가 연구소 깊은 곳에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하지만 장치 때문에 당분간은 들어갈 수 없을 것 같다. 우선 철수하고··· 와타리의 연락을 기다리자.
와타리가 그 스토커를 발견했다고 한다. 크리스는 아직 연구실에서 나오지 않았지만 기다릴 시간이 없다. 연구실 밖에서 그 스토커를 막아야 한다!
와타리도 크리스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나를 도와 장치를 통과했다. 비록 부상을 입었지만 대수롭지 않으니 계속 전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