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Another Story 공략

[수상한 메신저] Another Story -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이번 새로 나온 Another Story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Another Story

프롤로그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V 루트

레이 루트


프롤로그는 하트가 없지만 일단 선택지를 모두 적어놓았습니다.


[프롤로그]


레이와의 대화


너는 누구? 여긴 어디?

할룽

안녕하세요.


이 앱 제작자예요?

왜 굳이 평범을 강조하시는지... 그게 더 불안함


이거 뭐하는 앱이에요?

지금 당장 꽃미남하고 채팅하고 싶습니다.

제가 도와드릴 일이라도?


뭔데요?

할게요!!

안 사요.


그 쪽이 직접 테스트하시면 되죠.

별로 안 끌리네요...

맨입으로요?

메신저 게임이요?


저 중 하나를 골라 사귀면 되는 건가요?

오! 해볼게요.

재미는 모르겠고 보수가 없으면 전 좀...

됐어요. 제 취향은 아닌 듯.

알았어요. 한번 해 보죠, 뭐.



레이와의 대화 (Visual Novel Mode)

(전화를 받지 않는다.)

(전화를 받는다.)


Unknown?

제 전화번호 어떻게 아셨어요?

전화 잘못 거셨어요.


기억나요.

가물가물한데요.


라면 퍼주는 아재의 약자인가요?

R.F.A.요?


손님은 제 마음대로 선택하면 되나요?

손님 많이 모으면 뭐 좋은 거 있나요?


요즘 유행하는 전자남친이군요.

까짓거 뭐 해드리죠.

시급이 어떻게 되는지 듣고 싶은데요.


거기가 어딘데요?

지금 제 지도앱 무시하시나요?

집 주소요? 그건 좀 곤란한데요.

음... 알겠어요.

그냥 파일 보내주세요.

 알았어요. 집 주소가 아니어도 되는 거라면야.

저 그냥 안 할래요.

저만 할 수 있는 거라면 어쩔 수 없죠.

현실도 아닌데 거기까지 가야한다니 귀찮아요.


(주소를 전송한다.)


준비요?

전화 끊기 싫어요.


밖으로 나간다.


네. 알겠어요.

안 쓰면 안 되나요?

그렇담 어쩔 수 없죠. 뭐.

그래도 싫어요.

헐... 안대 주세요.


여기가 멋진 곳인가요?

누구세요?

Unknown 씨?


왜 벗으면 안 되는데요?

제 방이요?

수상하네요.


고마워요.

혼자서 내릴 수 있어요.


플레이 해 보고 재미 없으면 바로 나갈 거예요.

만약 제가 거절했으면 어쩌려고 하셨어요?

저도 즐기러 온 거예요.


우와, 얼굴을 보니 레이 씨를 먼저 공략하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모르겠는데요.

기밀사항이니까?

뭐가 이렇게 하지 말라는 게 많아요?


설마 버그 있어요?

무슨 문제요?


메신저가 해킹을 당해요?


음... 알겠어요.

진실을 말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리카가 절 보냈다고 얘기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리카는 누군가요?


다른 직업은 못 고르나요?

제가 제대로 초대 안 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연애는 커녕 파티만 열다 끝날 거 같은데요.

네, 맡겨만 주세요.


여기 있어요.

꼭 빌려줘야 해요?

그럼 어쩔 수 없죠. 여기요.


이거 혹시 공략집 있어요?

저 여기 언제까지 있어야 해요?

레이 씨를 공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딱히 없는데요.


약속할게요.

음... 진짜 AI 맞긴 한 거죠?


(게임을 시작한다.)


RFA 멤버들의 채팅방


어록 얘기 재밌는데 마저 하시죠. 다른 명언은 없나요?

저 아까 들어왔는데 이제 눈치채다니 너무 늦는 거 아닌가요.

안녕하십니까.

하이염!


바로 그겁니다.

이 게임 해킹도 할 수 있어요?


그대 마음 속에서

별나라에서요.

좋은 말씀 전하러 왔습니다.


그냥 꽃미남이랑 채팅하러 온 건데요.

파티를 열라고 하던데요?


리카 씨는 언제 볼 수 있어요? 저 그 사람 때문에 왔는데요.

저 차단 당하나요? 저 리카라는 사람이 보내서 왔어요!


그냥 여기서 물어보셔도 되잖아요.

와, 저 V 씨랑 통화할래요! 연결해주세요!


전 그냥 파티 열라는 얘기만 들었어요.

V 씨랑 리카 씨가 가까운 사이였나 보죠?


신비주의 콘셉트라 밝힐 수가 없네요. 죄송.

저 수상한 사람 아니에요.


거절하면 어떻게 되나요?

멤버가 되면 뭐 좋은 거 있어요?


조사하지 말아요, 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네, 세븐 씨의 조사라면 기꺼이 ^_^


그럼 전 그냥 파티 준비하면 되나요?

이 게임 너무 복잡하네요.

왜 그렇게 저를 경계하세요?


앞으로 자주 뵈요!

저한테 전화주시기로 하지 않으셨나요?


다들 V 씨를 너무 믿는 거 아닌가요?

두 분이 많이 친하신가봐요?


두 분 다 안녕히 가세요.

두 분 같이 나가시네요. 무슨 관계시길래...


앞으로 많이 얘기하면서 알아가면 되죠.

전 비밀이 많은 사람이라 쉽게 알려드리진 않을 거예요.


ㅋㅋ 유성씨한테도 인사 해주세요ㅋ

안녕히 가세요~


왜 그렇게까지 궁금해 하시는 건데요?

저는 그냥 파티를 열라는 말만 들었어요.

직접 보지 못했는걸요. 전해들은 거라...

진정하고 하나씩 물어봐주세요.


뭔가 알게되면 말해줄게요.

힘드시겠어요... 이해해요.


또 이야기해요 ^^

얼른 가보세요.


Another Story:

프롤로그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V 루트

레이 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