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Another Story 공략

[수상한 메신저] Another Story 공략 - Day 2

안녕하세요 이번 새로 나온 Another Story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Another Story:

프롤로그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V 루트

레이 루트


V: ♡  레이: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Bad Ending으로 가는 것은 이렇게 줄을 긋겠습니다.

끝에  - Bad Ending 이라 적혀있는 채팅방은 베드엔딩 때 나타나는 채팅방입니다.


< 라고 옆에 표시되어있는 것들은 아직 체크하지 못한 것들입니다. ㅠ

제보해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Day 2]


01:19 기대와 불안


유성의 문자

아직 어리잖아요. 그럴 수도 있죠.

괜찮아요, 제겐 맘 편하게 말해주세요. 


한 번 믿어봐요.

제가 유성 씨라도 그럴 거예요. 유성 씨가 이상한 게 아니에요. 


02:44 추억을 그리워하는 밤


07:50 의외의 방문


레이의 문자

저는 빵 파입니다!

아침엔 밥심이죠!


09:37 해킹신(?)의 소행


12:00 같이 하고 싶은 게 많아!


13:57 V의 결정 (문자 선택지 1 미완)


V의 문자

다들 다정하게 대해줘서 그런 거죠. V 씨 덕분이에요 

슬슬 호감도가 올라간 것 같아 뿌듯하네요.


게임 진전이 너무 늦는 것 같아요ㅠ

파티를 어떻게 열어야할지 모르겠어요... <


15:24 믿음과 신뢰의 추천


주민의 문자

좀 더 따끔하게 혼냈어야해요.

아주 좋았어요. 유성 씨도 주민 씨 마음 알아줄 거예요. 


18:26 우주와 태양


20:13 목성에서 파티를?


젠의 문자

어머, 조각도 피곤해지는군요^^ 

중요한 이 시기에 스파나 가시고 이게 뭐예요;


제희의 문자

비서인데 그런 것도 신경써야하다니ㅠ 제희 씨 화이팅! 

고개를 52도로 돌리세요


22:38 개최 축하


Another Story:

프롤로그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V 루트

레이 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