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Valentine 공략

[수상한 메신저] 발렌타인 Valentine's Day 젠 공략 & 일러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이번 출시된 발렌타인 공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페셜 설명 혹은 소개는 여기로!


주민 또한 발렌타인 선택지는 엔딩과 무관합니다.


하지만 초반 선택지 중 특정 선택을 할 때까지 다시 선택지가 나타나는 귀찮은 것들이 있어서...

그런 것들을 피하기 위해서 눌러야 되는 선택지를 굵게 표기하였습니다.

물론 다른 디테일을 읽오 보고 싶다면 둘러봐도 해는 없습니다~


[Valentine's Day]


어른의 맛이 구체적으로 어떤 맛이죠?

저 광고 찍을 때 무슨 생각했어요?

(째려 봄) 진짜 그 생각밖에 안 했어요?

저한테도 보여주세요, 어른의 맛!


(채널을 돌린다.)

전 저게 제일 재미있는데요?


오빠는 화면보단 실물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저도 꽃미남 셰프한테 요리 배우고 싶어요.


조셀린 씨, 진짜 예쁘네요.

조셀린이랑 많이 친해보였나봐요?

별로요...

좀 화나네요~?


모르겠는데요~?

믿어요.


오호라? 다정하게 물병을 건네주시고 계시네요?

젠 씨 표정만 봐도 별 마음 없어 보이는데요.


(TV를 끈다.)

다행이네요.

그래서 아쉬웠어요?

(TV를 부순다.)

이 TV가 사라지면 스캔들에 신경 쓸 필요도 없을 거예요!

TV가 만악의 근원이에요! 없애버리자구요!


좀 더 커플티 내고 싶네요.

실컷 떠들라죠, 흥.


잘 모르겠는데요.

(고개를 돌린다)

(고개를 갸우뚱한다.)

달콤함에 만족할 수 없는 어른의 맛이요?

...


초파리?

초코파이?


없어요.

(줄까말까 한참 고민한 뒤 준다.)

(숨겨놨던 초콜릿을 준다.)

있어요.

(초콜릿을 준다.)

기뻐해주니 나도 기뻐요!

제 입술에 대고 심호흡하세요.

오빠... 오버하지 마요.


젠 씨는 뭐 없나요?

저도 초콜릿 먹고 싶어요.


그럴까요?

사람도 많을 텐데, 나가기 귀찮아요~

알았어요.


(준비를 마치고 밖으로 이동한다.)


젠 씨, 여기는...?


젠 씨... 이것 때문에 밖에 나오자고 한 거였어요?

너무 예뻐요~. 이런 건 다 언제 준비했어요?


왜 하필 여기에?


젠 씨가 구하러 와주었던 때죠?

그땔 잊을 순 없죠.


RFA와 젠 씨를 만난 소중한 장소예요.

안 좋은 일을 겪을 뻔 한 두려운 장소지만... 즐거웠던 장소이기도 해요.


날 위해서 이렇게 해주다니, 정말 고마워요.

사랑해요..!


마음에 걸렸던 거요?


힘들었지만 젠 씨를 믿으니까 참을 수 있었어요.

알아주다니 고마운걸요?


젠 씨...


하지만 전 아직 젠 씨처럼 포부가 큰 꿈이 없는걸요.

내 꿈이요? 과연 이룰 수 있을까요...?


물론이에요.


(포장지를 뜯는다.)


얼마나 달콤한데요?

치사하게 혼자만 먹기예요?


맛있어요.

한 번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