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젠 공략

[수상한 메신저] 젠 루트 공략 Day 5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젠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젠 루트:

Day 5

Day 6

Day 7

Day 8

Day 9

Day 10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Bad Ending으로 가는 것은 이렇게 줄을 긋겠습니다.

끝에  - Bad Ending 이라 적혀있는 채팅방은 베드엔딩 때 나타나는 채팅방입니다.


[Day 5]


00:30 대스타가 되려면


제희 씨... 밤 늦게까지 일하시는 건 아니죠?

제희 씨... 혹시 젠 씨 DVD 보고 계시는 건 아닌지? 

젠 씨의 얼굴을 보는 건 비타민을 먹는 것과 같은 행위죠. 

그냥 추측이에요.


출연 DVD 저도 빌려주세요~ 

제희 씨는 젠 씨를 좋아하세요?

저도 열심히 노력하는 젠 씨가 좋아요. 

저는 젠 씨랑 사귈 건데요? 


라이브 공연 한번 보러 가보고 싶네요. 

역시 내 남자로 적합한 사람이에요. -


젠 씨 사생활에 제희 씨가 왜 왈가왈부하나요? 

솔직함을 보여주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젠 씨한테 너무 관여하시는 것 같네요. -♡, 

젠 씨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응원하고 있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저도 보고 싶네요. 재미있게 보세요 ^^ 


02:45 마케팅의 고수


세븐 씨, 안자고 뭐해요? 

아. 젠 씨 보고싶다...ㅋㅋ 


세븐 씨가 역시 최고 

세븐 씨가 젠 씨를 도와줬다는 말이에요? 


젠 씨는 이런 거 없어도 성공했을 텐데 

조회수 대박... 


양배추와 고기와 소스가 어우러져 춤을 추어야 비로소 햄버거의 완성이로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데요...


잘생겼는데 잔근육까지 있다니... 진짜 멋짐 

젠 씨에게 소유되고 싶어 핰 

ㅋㅋ 세븐 씨도 나름 매력 있어요 

젠 씨의 일에 좀 더 집중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젠 씨... 고양이를 얼마나 싫어하는 건가요? 

후보고양이 귀엽당 


제 덕분인가요? 

젠 씨가 왜 그렇게 변한지 이해할 수 없네요. 


다들 왜 연애를 안해요?

슬프다...


힘내세요... 화이팅! 

젠 씨 보고 싶다 


06:59 잘생긴 내 얼굴


젠 씨~ 너무 너무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 정말 보고싶었어요. 

젠 씨, ㅎㅇ


아직이에요.

제가 알아서 할게요. 신경쓰지 마세요. 

네~ 

챙겨먹었답니다. 


그럴게요, 오빠~ 

제가 알아서 할게요.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것 같아... 

자뻑이 좀 심하시네요. 


잘생기면 뭐해요. 여친이 없는데.

타고난 재능과 외모도 뛰어난데... 열심히 노력까지 하는 젠 씨는 분명 대박날 거예요.


정말 저랑 이야기하려고 자주 들어오시는 거예요? 

자뻑 좀 그만하라는 취지로 말한 것 같은데. 


가보세요 

오늘 즐거운 일만 가득 하길. 젠 씨 ^^ 

네~ 젠 오빠. 


제희의 문자

아침에 보기엔 심장엔 좋진 않은 것 같아요. 

이정도에 놀라겠어요;


08:49 아름다움의 가치


젠 씨는 너무 잘생긴 것 같아요. 인간 세계를 벗어난 미인이 분명해요. 

젠 씨... 좀 심하네요. 

젠 씨는 외모도 아름답고 일에도 성실한 최고의 배우 같아요. 


부러움을 살 만한 얼굴임에는 반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 별로 잘생긴거 모르겠던데. 

다른 사람이 젠 씨를 탐낼까봐 걱정되네요. 


전 돈의 가치가 아름다움을 뛰어 넘는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전 잘생긴 게 좋던데. 그게 다가 아니지만요. 


어찌되었건 젠 씨는 얼굴도 아름답고 내면도 아름다우니 완벽한 것 아닌가요? 

주민 씨는 여자가 싫어요? 


회장 아들.. 부럽다.

아버지는 주민 씨랑 많이 다르신가봐요. 


젠 씨의 매력은 겉모습 뿐만이 아니니까 상관없어요. 

젠 씨는 제 눈에는 하나도 안 멍청해요~ 

제 생각에도 자뻑은 좀 별로예요. 


좀 지겹긴 해요. 

전 젠 씨 셀카 좋은데 


이제 출근 안하세요?

주민 씨 사진 많이 보고 싶다.. 

잘생겼다... 

누가 찍어준 건가요?


들어가세요~.

전 젠 씨 생각하러 가야겠어요. 


주민의 문자

젠 씨라면 그럴만해요! 

저라면 주민 씨 사진을 찍을 것 같아요. 


12:21 신작 주연을 맡았어!


안녕하세요.

젠 씨~!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 

점심은 잘 챙겨 드셨나요? ^^ 

먹었어요 ^^

아직..


저랑 이야기 해서 기분 좋죠? ^^  

무슨 좋은 일 있어요? 

또 자뻑하는 건 아니죠? 

그런 건 없지만 젠 씨와 이야기할 기분이 안 내키네요. 

그런 건 아니에요.


얼마 전에 신작 주연 맡았다고 하지 않았어요?


와! 정말 축하해요. 저도 기쁘네요~ 

연예인이랑 하는 건 좀 별로.... 


좀 질투나긴 하지만 젠 씨가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여자인 것 같은데... 젠 씨에게 꼬리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당연하죠! 화이팅! 

유명인이랑 연기하게 된다니... 전 이제 찬밥 신세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고작 5일이요?

파티 직전 아닌가요?


연습 중간중간에 제 생각 해주세요, 오빠~ 

잘해보세요. 

힘내요!! 응원할게요 ^^ 


14:42 에코걸? 대박이다!


유성 씨는 에코걸 알아요? 

젠 씨는 왜 굳이 여가수랑 연기를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젠 씨가 연예인과 신작 주연으로 나온대요~! 


화보;;;?

과연 연기도 잘할까요?


저도 미리 사인 받아놔야겠어요 ^^ 

너무 호들갑이신 것 같아요... 

난 사인 정도로 만족 못해요. 젠 씨를 다 가지고 싶어요 >.< 


젠 씨는 항상 같은 사람일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럴까봐 불안하긴 해요... 


재미있겠네요. 좋아요. +초대(@monogamy)

패스할게요...


기운내요, 유성 씨 ㅠㅠ 

젠 씨의 여자친구는 가까운 곳에 가까운 미래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잘 가요~

네. 정말 좋은 일이네요 ^^


유성의 문자

키스씬 같은 건 없겠죠? 

어떻게 젠 씨 공연을 한 번도 안 갈 수가 있죠?


16:56 우리 회사 광고 모델로


젠 씨의 신작 소식.. 축하해주세요~ ㅎㅎ 

젠 씨... 여가수랑 연극하는 거 좀 별로지 않아요? 

내 사랑 젠 씨~. 지금쯤 뭐하고 있을까요? 


젠 씨 사인은 가치를 매길 수 없어요....^^ 

너무 호들갑 떠시는 것 같아요; 

에코걸이 그렇게나 유명한가요? 젠 씨.. 정말 대단하네요. 


뭔데요~ 궁금해요~. 

에코걸이 젠 씨에게 연정을 품을까 걱정돼요. 

에코걸이 젠 씨가 더 유명해질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제희 씨는 젠 씨에게 너무 들이대는 것 같아요...;;

주민 씨는 젠 씨에게 조금 차갑게 구는 면이 있는 것 같아요. 


고양이 광고는 젠 씨가 싫어할 텐데... 

우리 젠 오빠가 좋아할만한 광고에 출연하게 해줘야지...; 고작 고양이 사료 광고라니? 

괜찮은 생각인 것 같네요. 기회는 잡아야죠. 


좋은 생각이네요~. +초대(@catprotect)

별로 초대하고 싶지 않은데요?


주민 씨는 고양이를 정말 아끼는군요. 

제희 씨로 분장하면 들여보내줄지도? 

세븐 씨도 참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세븐 씨, 이야기 즐거웠어요. 

미팅 화이팅, 주민 씨 ^^ 


세븐의 문자

전 젠 씨 사인 한 장이면 충분해요! 

그 제안 받아들이죠!


18:17 한주민+고양이 절대사절!


제희 씨랑 둘이서 뭐해요!? 

젠 씨, 저 왔어요. 고양이 사료 모델 광고... 받아들일 의향 있으세요? 


전 좋은 제안인 것 같은데 진지하게 생각해보시지 그래요? 기회는 잡아야 한다구요. 

젠 씨를 놀리다니, 주민씨 나빠나빠나빠요! 

너무 나쁘게만 생각하지 말아요~. 


제희 씨가 좀 말려봐요 ㅋㅋ 

회사를 위하는 거라면 어쩔 수 없죠. 


젠 씨가 개인적 감정 때문에 일을 하기 싫어하시는 것 같아요. 

젠 씨는 프로니까 할 수 있었다면 한다고 했을 거예요. 


고양이는 별로예요... 

좋아하는 편이에요. 


이미 충분히 축하 받으신 것 같은데요; 

젠 씨의 신작 대박나길 기원해요 ^^ 


저도 좀 안 내키네요. 차라리 주민 씨의 광고에 출연하는 게 더 도움이 될지도. 

실력만 있다면 누구라도 상관 없지 않을까요? 


젠 씨만 잘 되면 되죠; 왜 신경써요? 

배우들이 더 힘냈으면 좋겠어요~ 


괜찮을 것 같아요. +초대(@musical)

생각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잘 모르긴 해요. 

그런 게 뭐 중요해요? 

네, 많은 편이에요. 


제 생각 해줘서 고마워요... ^^ 

제 마음을 얻으려면 더 노력하셔야 할 거예요. 


제희 씨, 질투하시는 건가요? 

같이 젠 씨를 응원해요, 제희 씨 ^^ 


저도 비슷한 느낌을 느껴요. 

젠 씨 혼자 느끼는 착각 같네요. 


전 그냥 젠 씨에게 마음 가는대로 행동할 뿐인 걸요. 그렇게 봐주시니 기쁘네요. 

제희 씨. 질투하시는 걸로 보여요. 


힘내세요 ^^ 

나도 따라 가고 싶다~ 

맨날 운동하러 가는 거 좀 많이 특이하네요. 


저를 못 믿으시는 것 같네요. 제희 씨. 

젠 씨를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제희 씨. 하지만 우리의 관계는 우리가 알아서 할게요. 


19:50 전 롤롤의 평화를 지킬게요


젠 씨 운동하는 거 훔쳐보고 싶다 

제희 씨가 나 싫어하나봐요. 

유성 씨, ㅎㅇ 


화이팅...;

마초스럽네요. 


게임 말고 좀 더 건설적인 걸 해봐요 ㅋㅋ

둘 다 열심히 하겠지만 결과적으로 얻는 건... 


젠 씨가 제게 다정하게 대해줘서 좋아요 ^^ 

젠 씨는 그럴지 몰라도 전 아닌데요? 


제희 씨는 젠 씨의 팬이니까 저를 경계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나쁜 마음은 아닐 거예요. 

제희 씨가 절 질투하는 거죠, 뭐. 


너무 게임만 하지 마세요~ 유성 씨. 

전 젠 씨 생각하러 갈래요 ㅋ 


21:12 젠 vs 주민


리허설 연습은요?

젠 오빠, 셀카 보고 싶어요 ㅋㅋ 


잘생기면 모든 게 용서되니까 상관없어요. ㅋ 

별로 달가운 사진은 아니네요

젠 씨... 술 좋아하는 구나. 건강을 위해서 좀 줄이면 어떨까요? 


젠 씨에게는 프로의식이 결여된 것 같네요. 

젠 씨가 잘 할 수 있는 광고 제안을 하면 어떨까요? 

우리 젠 오빠가 싫다면 싫은 거지롱~ 


인증~ 인증~

트라우마가 될 만 하네요... ㅋㅋㅋ


젠 씨는 지나치게 자존심을 세워서 문제인 것 같네요. 

젠 씨는 주민씨가 주는 기회를 잡지 않아도 이미 아쉬울 게 없을 것 같은데요? 

맞는 말이긴 하지만 젠 씨의 체질을 좀 고려하면 어떨까요? ^^ 


주민 씨.. 정말 자신만만 하시네요 ㅋㅋ 

젠 씨가 피고용인으로서의 마음가짐이 부족한 것 같네요. 

좋은 배우를 캐스팅 하려면 저자세로 나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ㅎㅎ 


맞는 말 맞네요. 

두 분이 잘 지내면 좋을 텐데 ^^; 

우리 젠 오빠 그만 괴롭혀요...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놀리세요 

과민 반응하는 이유는...? 혹시 


주민 씨가 한 말도 틀린 말은 아니에요.

젠 씨, 좀 진정하세요...^^;;


주민 씨 제안도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네... 하지만 너무 무리는 하지 마세요. 주민 씨가 나쁜 마음이 있어서 그런 건 아닐 거예요. 


힘내세요, 젠 씨. 

안녕히. 

연습 힘내요, 오빠 ^^ 


젠의 문자

돈보다 젠 씨가 더 하고 싶은 걸 하면 좋겠어요. 

그래도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23:00 난 고양이 편이다옹!


주민 씨랑 젠 씨... 사이가 좋아질 수는 없을까요? 

세븐 씨는 주민 씨랑 젠 씨 중에 누구 편 들거예요? 당연히 젠 씨 편 들거죠? 

젠 씨가 좀 감정적인 것 같네요. 


고양이 이야기 솔직히 좀 지겹네요...

젠 씨가 잘되길 응원해야 하는 것 아님? 

그럼 사실상 주민 씨 편이네요! ㅋㅋ 


ㅇㅇ 말해보셈

누구요? 좀 걱정되는데..;


...를 초대하자구요?

그 고양이가 실존해요?


ㅈ...좋아요. +초대(@longcat)

고양이를 어떻게 초대해요;


전 주민 씨가 젠 씨를 놀리는 것 같아서 기분 나빠요.

젠 씨는 팍팍해서 그럴 가능성이 없겠네요. 

알레르기라니까요... 


젠 씨가 그걸 이해할 날이 올 것 같진 않네요.

둘이 언젠가 화해했으면 좋겠어요...


스팸 메일...?

세븐 씨 멋지당 


젠 씨를 걱정해주고 있다는 건 잘 알겠어요. 

젠 씨에게 그 말이 통할지는 모르겠네요. 


젠 씨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 들어가보세요. 

일 힘내요, 세븐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