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Casual & Deep Story 공략

(미완성 - 90% 완성) [수상한 메신저] Deep Story Day 3 호감도 공략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채팅방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일단은 모두가 공통적으로 지나야 되는 딮 스토리 1st에서 4th Day까지의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Deep Story:

Day 1

Day 2

Day 3

Day 4

(아직 미완성이라 보충해야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Day 3]


00:55 게임할 시간에 운동을 해


무슨 일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젠 오빠! 오셨군요 >_< 꺄아아 

젠 씨, 안녕하세요.

 

게임 좀 그만해요. 

롤롤이 왜요설마… 서버점검이라도 하나요

 

게임은 밤에 해야 제 맛이죠

게임회사 사람들은 야근하고 있겠네요… 일하는 분들 힘들겠다. 

 

불평할 시간에 공부를 하시는 건 어때요?

힘내요점검 곧 끝날 거예요

 

우와저도 먹고 싶어요

왜 그렇게 아껴먹어요?

이 시간에 과자 먹으면 피부에 안 좋아요. 소화도 안될 텐데. 

 

젠 씨는 잘 챙겨 먹어요? 

혼자 사는 남자들 요리 취미인 사람도 많다던데

 

지금 키 크다고 자랑하는 건가요?

          네, 별로…

          좋아해요 >_< 

전 키 작은 남자도 매력적이던데^^ 

 

젠 씨도 잔소리할 처지는 아니네요. ㅋㅋ

젠 씨, 부럽다 

 

헐; 그런 말은 자제 좀

꺄~ 어른이 무슨 뜻인가요? 오빠 >_< 

 

젠 씨는 무슨 운동 좋아해요? 

유성 씨는 운동하는 거 있어요? 

 

너무 유성 씨한테 그러지 마세요알아서 하겠죠 ㅋ 

ㅋㅋ 젠 오빠를 본받으세염! 

 

전 이해해요하루살이처럼 하루하루 버텨내는 우리네 삶 

핑계로 들리는데요. 

 

ㅋㅋ 귀엽당! 

ㅎㄷㄷ 

 

고양이 귀엽기만 한데

젠 씨 귀여워요! 꺄아! 

 

그냥 젠 씨 자랑하는 것 같았는데요;; 

젠 씨 조언을 들어보는 건 어때요? 

 

파이팅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내일 할 일 없어요? 얼른 자요.

 

저도 좀 답답하네요

씨가 알아서 하지 않을까요? 총 책임자라면서요.

 

씨가 믿음직 한 사람인가요?

그냥 제가 보기엔 멤버분들이 다들 착해서 물러 터진 것 같아요

 

혹시 유성 씨 씨랑 사이가 안 좋은 건가요

음… 분위기가 별로네요. 

 

전 운동하는 남자가 좋더라구요. 

ㅋㅋ 끈질기네요 

 

ㅂㄷㅂㄷ 이거 진짜 뮤지컬 포스터 맞나요

꺄아! 오빠 너무 좋아요 >_< 

 

수학계에 카오스를 불러오는 저 아름다움! 

;; 노잼 

 

ㅋㅋ 근데 포스터 좀 노출증있는 듯ㅋㅋ 

오! 좋은 생각임 ㅋ 

 

거기서 더 관리할 게 있나요? 신에게 도전장을 내밀게요? 

잘 자요!

 

하악하악 젠 씨 사진 저장한 번 저장 두 번 저장

ㅋ 젠 씨 자뻑이 중증인 듯 

 

들어가보세요 ㅋ 

진짜 게임 폐인 포스 ㅋ

 

적당히 하시고 주무세요

유성 씨 롤롤 화이팅

 


주민의 문자

15캐럭 핑크 다이아몬드 경매에 참여하는 건 어때요

고양이 목걸이 말고 제 목걸이는 어때요


02:59 Zorro 포스터


제희 씨안녕하세요

제희 씨, 아직 안자고 뭐해요?

 

저 포스터 봤어요?; 뭔가 노출증있는 듯; -

꺄아아아 >0< 젠 젠 젠 오빠!! 

           사진 사진 사진이욧

           저 젠 씨한테 반한 것 같아요. 진심. 

 

? LOL은 유성씨 좋아하는 게임 아님

우왕 제희 씨도 가지고 있어요저도 갖고 싶네요ㅜㅜ 

 

아무리 해도 젠 씨처럼은 안되겠죠 ㅋ 

주민 씨 접속해 있는 거 같은데 아닌가요

 

좀 선정적이긴 하네요 ^^; 

실제로 보고 싶네요 +_+ 언제 또 하나요하악하악 

 

ㄴㄴ 패스.

좋은 생각이에요! 주민 +초대 (@culture)

 

회장님과 식사! 분명 호화로울 것 같네요, 오호홋! 

우아한 스케쥴이네요

 

ㅊㅋㅊㅋ

주민 씨가 좀 당황하신 것 같은데요

 

고양이 사업은 재밌을 것 같은데요

제희 씨 안습 ㅜㅜ 흑흑 

 

매번 바뀐다니…? 

새 애인…? 회장님 솔로세요?

 

재탕 

꺄 >_< 다시 봐도 귀여워요

 

회장님이랑 만나는데 팩이라도 하고 자요잘보여야죠 ㅎ 최고의 빽 아닌가 

주민 씨푹 쉬어요! ^^ 

 

주민 씨 아버지랑 무슨 일 있나요

메신저에서까지 일 이야기를 해야 하다니제희 씨도 휴식이 없네요

 

저도 그래요푹 쉬세요

안녕히가세요.



07:46 으아 밤 샜어여ㅠㅠ


세븐 씨 괜찮음요? 

도배 즐


사람들이 갈수록 서로를 믿지 못하는 것 같음 ㅜㅠ척박한 세상!! 

세븐 씨의 비열한 실력이 인정받은 것이겠죠.


두 분 연락 자주 하시는 거 같네요. V 씨가 세븐 씨를 엄청 믿고 있나봐요. 

V 씨 목소리 들어보고 싶어요.


말은 고맙지만 다들 파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으니 그럴 순 없죠 ㅎ 

나도 세븐 씨랑 놀고만 싶음! 세상살이가 너무 어려움ㅜㅠ


근데 제 개인정보 다 알고 있지 않나요?

세븐 씨가 좀 특이;;해서 대화가 잘 안 통하는 것 같아요. -


오 멋짐!ㅋ 신박한 비유! 

왜 거기다 비유함?ㅋ 전 사람인데요? 


이런 거 진짜 몸에 안 좋아요.

저도 아침으로 허나봤다랑 닭털페퍼 먹을래요! 


과자가 박스채로 있어요? ;; 님아;; 왜 그렇게 살아요

진짜요? 우와 부럽다! 


잘자요 ^^ 

이 시간에 자다니요


주민의 문자

나도 누가 식단 좀 짜주면 좋겠다..ㅠㅠ

자기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세븐의 문자

우리 둘이 좀 더 이야기하라는 신의 뜻 

휴대폰 부터 내려놓으세요;;


09:58 RFA 멤버들의 연애


할룽 방가방가 >_<

안녕하세요! 제희 씨 ^^ 출근 잘 하셨어요? 


제희 씨도 잘 챙겨 드셔야 해요. 시간에 쫓겨서 겨우 배만 채우면 몸에 안좋아요.

세븐 씨 건강이 나빠지지 않기를... ㅠㅠ 


오~ 축하해요 ^^ 

비서라면 어디든지 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주민 씨는 아버지와 사이가 안 좋은가요? 

보수적인 아버지 VS 진보 아들의 대결?


주민 씨도 어쩌면... 항상 담담해보여도 속은 괴로울 지도 몰라요. 

그런 걸 파일로까지 정리하다니 ;; 진짜 짜증날 것 같아요. 


그런 환경이었다면 저라도 그럴것 같아요. 

주민 씨도 즐기면 될 텐데ㅋ  렛츠 파뤼타임! 


...제희 씨의 연애 라이프. 언젠가는 이루어질거예요! 화이팅 

ㅎㅎ...; 앗 죄송염 ㅋ 안 웃을게염 ㅋ


결과는요?

이름이 문점이라니 ㅋㅋㅋ


우와 그랬구나 안됐네요ㅜ 

ㅋㅋ당연한 결과네요


괜찮은 생각 같아요.  +초대(@uranai)

ㄴㄴ 난 관심 없음 ㅋ


그냥 후딱 먹고 밀린 일이나 처리하세요 ㅋ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제가 다 눈물이 납니다. 


12:02 점심 식사


세븐 씨 ^^ 왔네요. 반가워요! 전 간단히 먹었어요. 

비밀임ㅋ


ㅋㅋ나랑 허니봤다칩 썰어요 언젠가 

좀 불편한 자리인 것 같네요. 주민 씨 괜찮을까요? 


주민 씨에게 허니봤다칩을 주어라!!! 

주민 씨 식사는 잘 하셨어요? 


이게 머임ㅋㅋㅋ 벽돌임? ㅋㅋ 

...맛있었나요? 


V 씨에게 레슨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갭모에다


역시 세븐 대마왕님! 

차는 정말 경제적이지 않던데요. 

닥쳐라! 이 부자들


근데 아버지와 식사하다가 채팅방들어와도되나요? 

세븐 씨가 베이비를 아끼듯?ㅋㅋㅋ 


불편한 자리처럼 들리네요. 

맛나는 스테이크 냠냠하셔야죵!!! 


맨날 틀어놓고 삽니다.

안 봅니다. 그럴 시간 없어요. 

좋아하는 것만 챙겨봐요.


알아요 내 사랑 램G 할배!

몰라요.


...ㅎㅎ 

주민 씨 안 웃깁니다. 그만하시죠. 


사진이 별로긴 하지만 주민 씨도 모든 일에 완벽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아~ 나도 잘 구워진 스테이크 먹고싶다


요리사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파티에 초대합시다!!  +초대(@chef)


ㅋㅋㅋ멜라닌 

'멜라니' 스테이크겠죠; 


삼시세끼 안 질리는 허봤칩ㅋ 하지만 편식하면 안좋아욤~ 

그런 거 많이 먹으면 머리 나빠짐


짠단의법칙 외에도 녹씹자의 법칙도 있음 

녹여서 씹어 먹자 ㅋ 

생각해보니 하지 말아야 할 개그 같네요. 그냥 넘어가세요.

세븐 씨가 지어낸 거예요 ㅋㅋ 


주민 씨 슬슬 돌아가는 게 예의가 아닐까요? 

회장님은 뭐하심?


혹시... 설마... 

아들이라고 똑같으란 법 있나요? 


그만 놀리세요! 주민 씨는 정말 아닌 것 같아요^^; 
아니라면 확실히 말하셈+_+ 

돈줄 ㅂㅂ... 
놀리는 건 좋은데 주제가 민감했어요;; 

세븐 씨 그러다 쓰러지면 어떡해요. 쓰러지면 나 슬플듯 ㅜㅜ 

제대로 규칙적인 생활을 하시죠; 어린애도 아니잖아요. -

들어가세요
잘자 내 꿈 꿔 

주민의 문자

한주민 노잼의 법칙

주사의 법칙! 힌트! 주는 주민이에요, 사는 뭘까요~ 


유성의 문자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더 자세할 듯

물 버리고 식용유+스프 넣어서 볶음 라면! 


13:59 허니봤다칩을 박스채로?


제희 씨, 어서오세요~. 

유성 씨 ㅎㅇ 


저런 사진을 찍는 주민 씨... 나름 귀엽지 않나요? 
하앜하앜 젠 씨 사진 하앜하앜 

잘 챙겨먹으면 좋을 텐데...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나봐요. 
세븐 씨 좀 수상하지 않나요?

뭐가요? 

맞아요; 박스로 먹니 ㄷㄷ 


저도 알고 싶어요!!! 
편의점 단골일지도

왜 저런 짤방을 만드는 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나도 갖고싶다 +_+ 
좀 한심하네요.. 그냥 과자잖아요. 

해킹해서 얻은 건 아닐까요? 
알바랑 친할 듯? ㅋ

몸에 안좋아요.^^;;
ㅋㅋ그렇게되면 저도 한 봉지 예약~ 

그건 걍 유성 씨가 루저라서 ㅋ -
흠. 너무 선입견인것같네요. 

주민 씨도 나름대로 힘든 게 있을 거예요 
부러워해봐야 달라질것 없어요. 

부럽다222 
예의를 지키고 삽시다.^^ 

태어난 환경이 다르다고 이렇게 선을 긋는 건... 좀 불공평하지 않은가요? 
그렇겠죠. 당연히 , -

가버리세요. 
즐겜 ^^ 

근데 학교 안가요? 
또 이야기해요. 바이바이! 

주민 씨의 삶이 좀 복잡해보이네요.
제가 재벌가 이야기를 하고 있다니 믿겨지지가 않아요.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제희 씨! 
잘 가요.

15:15 그사세


그럼요~^^

아니요ㅠㅠ


혼자 사는 남자들이라 어쩔 수 없나 봐요.

젠 씨의 잘생긴 얼굴이나 닮지 ㅉㅉ 


ㅇㅇ운동하는 거라도 닮지. 

주민 씨, 안녕하세요! 


역시 재벌클래스는 다르네욤; 

주민 씨는 잘 챙겨 드시나요? 


ㅇㅇ 그래서 아버지를 너무 편하게 대하는 듯 

그게 무슨 말인가요? 


주민 씨도 마음이 복잡할 때가 있는거겠죠 

변명 같다는 건 제 착각인가요? 


좋은 아버지이신가 봐요. 

안 믿김 ㅋ 


이게 뭐예요? 

헐 저거 다이아?


저도 어떻게 하나 안될까요, 오호호.. 

아버지가 마음 써주셨네요. 다정하시네요. 


난 저런 펜... 부담스러워서 잃어버릴까봐 노심초사할 것 같은데요. 

스케일이 좀 다르긴 하지만... 선물 주고 받는 건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딱딱해보일수도 있지만 물건을 여성에 비유하는 건 조심해야 해요. 

주민 씨 너무 딱딱한 거 아님? ㅋ 

ㅎㄷㄷ 설마 농담??;;

오~ 새로운 정보! 주민 씨 역시 모르는 게 없는 듯. 


초대하죠 ㅋ , +초대(@monnami)

별로 관심이 없네요.


부럽다~ 재벌인생 나도 편안히 호의호식하고 싶네요. 

분명 다른 고민도 있겠죠. 사람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요. 


연예인...!? 

민감한 소재니까 조심히 말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주민 씨는 좀 목석인 듯ㅋ 

...그런가요? 좀 아쉽다. 


안녕히 가세요.

가보세요! 주민 씨.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구요. 


전 왠지 주민 씨도 나름대로 힘든 점이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젠 씨도 부러워요?


젠 씨는 정말 멋져요... 저에게도 열정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주민 씨도 열정적으로 일하시지 않을까요? 


안녕히 가세요.

잘가요~ 젠 씨.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다음에 꼭 한번 젠 씨의 뮤지컬 보고 싶어요. 


제희의 문자

너무 좋아요자주 문자 보내주세요

제가 심심이인가요?


17:00 말해줘요 세븐 형!

(미완성)

세븐 씨~ 진정 워워 

유성 씨... 우쭈쭈 


그래도 일할 곳이 있다는 게 어디에요; 

고생했어요ㅠㅠ 


ㅉㅉ 아무나 쌓아둘 수 있는 게 아니죠. 

저도 좀 궁금하니 긴함 


최글램 씨 팬이세요?

사인을 팔아 돈을 벌자!! 


톰... 굉장히 친근한 이름이다. 옆집에 이미 살고 있을 것 같은 이름 

X


...예의가 아니지 않을까요? 

해킹으로 알아내는 게 더 가능성 있을 듯 ㅋ


전 V 씨를 믿고 있을 뿐. 

저도 좀 불안하네요.  


저도 좀 걱정돼요. 다들 기대하고 있는데 이러다 흐지부지 될까봐. 

유성 씨 좀만 더 기다려봐요 우리~


일단 진정하세요~ 유성씨

유성씨 절 생각해주는 마음는 정말 고마워요. 


V 씨와 멤버들이 잘 알아서 해주겠죠? 

저도 너무 부담되는 건 별로예요. 


헉 유성 씨... 그랬던 거예요? 

ㅎㅎ 오해 안 해요 


동의합니다. 

너무 많이 기다리게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착한 일해서 산타가 세븐 씨 집에 배달? 


빨리 말해주세요 ㅎㅎ

사연에 사연이 꼬리를 물고... 


긴급상황인 듯!! ㅂㄷㅂㄷ대피하라! 

ㅎ...


세븐 씨는 종잡을 수가 없네요 ㅋ

ㅇㅇ...도망간 듯. 


네... 걱정 말아요. 파티가 곧 개최될 거라고 믿어요.

사실 걱정했는데, 유성 씨 말 들으니까 믿음이 가네요. 


네.  무리지는 마세요~ 

게임은 적당히 하는 게 좋아요. 


세븐의 문자

나도 비밀이 많은 여자! 

주민 씨한테 달라고 하면 줄 텐데 


18:59 특명 '허니봤다칩'


훗; 저녁보단 젠 씨의 페로몬이 땡기는군요 

먹었어요. 세븐 씨는요? 


젠 씨는 그런 경험 있나요? 

세븐 씨는 열정페이 받아본 적 있나요? 


저도 별로 안궁금함 

궁금합니다! 세븐신! 


밀거래라니! 나쁘다. 

유성 씨.... 안 오려나; 


시..실루엣! 범인이다! 

예고 좀 해주실래요? 갑자기 놀랐잖아요. 


ㅋ 

애니웨이! 


정의의 사도 세븐신!! 

모순이 좀 있네요 


그래서... 어떻게 했어요?

흑흑... 눈물 좀 닦아야겠음. 


보너스!!!오예!!! 

...;; 돈에 휘둘리는 것 같은데 제 착각임? 


레이싱하니까 젠 씨 폭주족이었다던 시절이 상상되네요. 

꺄 멋지다~! 역시 세븐 님! 


멋지다! 중상위급! 

ㅋㅋ애매한 급이네요 


도배즐이염;;; 

끄기끼끼기리릭! 


헐.... 설마 전부 도둑질한 건 아니죠?

우왕 어떻게요? 


과자로 페이를 대신하는 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이득!! 주식은 미등ㄹ 수 없지만 허봤칩 개이득!!!인 거군요 


오 주식 귀재! 좋은 생각이네요. , +초대(@stock)

패스할게요;


들어가세요, 젠 씨.

젠 씨가 먹는 음식은 좋겠다... 젠 씨의 페로몬을 느낄 수 있어서... 


따뜻한 음식 사올 거예요?

허봤칩 렌지에 데우는 건 아니겠죠?


건강에도 신경써요~ 세븐 씨가 아프면 내가 슬플 듯요 ㅠ 

...쓰레기먹고 잘 사셈 -


들어가세요.

맛있게 드세요! 몸 관리 하시구요~ 


세븐의 문자

전 도도하고 부티나는 사람이 좋아요 

친근하고 4차원 매력이 넘쳐나는 사람


20:01 파티에 대해서


씨, 안녕하세요!

할룽

 

주민 씨마침 잘 오셨어요 ^^ 

하이염.

 

알아서 잘 해주시겠죠세븐 씨도 열심인 것 같고

씨가 정보를 공개하면 유성 씨의 걱정도 없어질 거예요.

 

세븐 씨와 둘만 이야기하시네요 

두 분 관계가 돈독하신 것 같네요

 

부담은요다들 잘해줘요특히 주민 씨가요

사실 세븐 씨랑 있으면 너무 즐거워요

솔직히 적응이 잘 안돼요…

 

서로의 가정사도 잘 아시나보네요.

저도 언젠가 씨처럼 주민 싸와 친한 사이가 되고 싶네요… 

 

관심을 좀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사람이 있을지 모르잖아요?

여자는 다 똑같음.

 

너무 그렇게 한정 짓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맞아요주민 씨는 태어날 때부터 다른 걸요

 

파티 신경 써줘서 고마워요! 저도 열심히 할게요.

모두를 위해 빨리 확정해줘요유성 씨도 힘들어 하는 것 같아요

 

음… 전 잘 모르겠네요.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초대하죠! +초대 (@rui)

 

이야기해서 즐거웠어요. 들어가세요. ^^

날짜 잡는 거 잊지 마세요유성 씨랑 목이 빠지도록 기다리고 있어요

 

두 분 안 본지 오래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소꿉친군데… 

주민 씨는 V 씨랑 자주 만나진 않았나요?

 

네. 들어가세요.

오늘 주민 씨의 새로운 모습을 본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좋은 꿈 꿀 것 같아요


22:14 나와 비슷한 사람


안녕하세요. 좋은 저녁입니다.

지금이 때가 어느 때인데…;; 그런 구식 인사를…

ㅎㅇㅎㅇ 방가방가

 

두 분이 평소에 이야기하는 거 아니었어요?

또 이야기할 기회가 있겠죠!

 

유성 씨가 좀 호들갑이었죠ㅋ

빨리 날짜가 잡혔으면 좋겠네요

 

없어요 ㅠㅠ 

있어요ㅎㅎ

          그냥 평범해요 ㅋ 서로의 일기장처럼 서로의 생활을 다 안다고나 할까?

                    꺄아세븐 씨랑 소꿉친구 되땅 >_< 

                    설마 내 뒤를 파고 다니시나요? 범죄자처럼? -_-

          있긴한데… 지금은 안 친함 ㅋ

 

저도 소꿉친구처럼 세븐 씨에게 잔소리나 해볼까요?ㅋ 

씨가 부러워요… 저도 주민씨랑 좀 편해졌으면 좋겠어요

 

세븐 씨는 소꿉친구 없어요

까리까리

 

메리 벤더우드 여사?

있을 거임어쩌면 벌써 옆에 있을지도../// 

 

장난치지 마셈 ㅋ

왜 그래요응급상황

 

ㅇㅇ 이제부터 잘 챙기자구요~! 저라도 챙겨주고 싶다 ㅋ 

자업자득입니다

 

둘이 친한가봐요 

대체 누군지 모르지만 메리 여사도 참 한가한가보다

 

빨리 가요 ㅋ

ㅜㅜ 가지마여 ㅜㅜ 

 


세븐의 문자

마음의 양식 책 읽기

고양이 천 마리 종이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