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Casual & Deep Story 공략

[수상한 메신저] Deep Story Day 4 호감도 공략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채팅방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일단은 모두가 공통적으로 지나야 되는 딮 스토리 1st에서 4th Day까지의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Deep Story:

Day 1

Day 2

Day 3

Day 4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Day 4]


00:01 허니봤다칩 몸에 안좋아요~


유성 씨 ^^ 안녕하세요

세븐 씨 이야기 읽었어요

 

저 이야기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죠 

유성 씨 놀려먹으려고 한 듯 ㅋ 

 

차라리 팔지… 쌓아놓고 저렇게 먹으면 몸에 안 좋을지 않을까요?

우와유성 씨 똑똑하네요팔아서 부자 될 수도 있을 듯ㅋ 

 

폐인인 게 자랑입니까? 

설득력이 있는데요

 

ㅎㄷㄷ 폐인음식 순서;;

다 먹고 싶당 

 

ㅋㅋㅋ두 개는 비교 불가능해요허니봤다칩이 짱임 

오 굳 딜

과자 좀 그만 드세요 두 분 다;

 

과자에 신경 쓰지 말고 파티도 좀 신경써요.

그나저나 씨가 다녀갔네요 

 

더 이상 어떻게 또 시작하려구요;;; -

멋진 마음가짐입니다 ^^ 

 

이럴거면 님 대학은 왜 갔나요

!!

 

멋있다!! 초대해요! +초대(@lololguilde)

음… 내키지 않네요.

 

조금만 더 깨 있으려구요 ^^ 게임 즐겁게 하세요

자러 갑니다 이제. 안녕히.

 


젠의 문자

젠 씨의 영향력…어마어마하네요! 

젠 씨 술 취했어요? 


02:22 진정한 고수


하이염… 유성 씨 게임에 너무 빠진 것 같아요.

세븐 씨다안 자요

 

여기 게임 중독자 1명 추가요

세븐 씨는 랭킹 1위쯤 되나봐염우왕

 

유성 씨 2위면 그래도 실력이 꽤 좋네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돈이 많으니 걱정이 없겠네요

짱이다냥가사도우미 나도 빌려달라냥

 

즐겜이여롤롤계를 평정해요

잘 자요.

 


세븐의 문자

세븐 씨한테 엄청 잘 어울리는 닉네임이에요

해커라는 거 들키면 어쩌려구요?


08:45 열애설 기사


제희 씨 좋은 아침입니다. 

젠 씨 안녕하세요 ^^ 


두 사람 다 집돌이인가 봐요. 밖에서도 놀면 좋은 텐데. 그쵸? 

롤롤이 사람 폐인만드는 건 하루이틀 일이 아닌듯 


제희 씨 출근 했어요?

아 참. 주민 씨는 출근했대요? 


주민 씨, 스마트폰 보는 거 귀엽네요 ㅎㅎ 

오~ 역시 대박! 주민 씨 집안은 스케일이 다른 듯? 


젠 씨 이런 기사도 읽어요? 

주민 씨가 이걸 보면 기분이 별로일 거 같네요... 걱정 된다. 

제희 씨 머리 아플 듯...^^;; 


의심부터 하는 건 좀 그런 것 같아요;;

대기업 회장님이니까 그런 일도 있을 수도 있겠네요. 


주민 씨의 비서가 할 일은 아닌 것 같은데요 -

주민 씨는 유능한 비서를 둬서 다행이에요. 


젠 씨도 부러우면 매니저 고용 ㄱㄱ! 

나도 주민 씨의 비서가 되고 싶다... 

세븐 씨를 내 집사로 두고 싶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음. 그렇네요 직업 상 외부인을 들이면 안되는 것 아닌가요? 


젠 씨 은근히 세븐 씨한테 잘 낚이는 듯ㅠㅠ 

세븐 씨 낚시 잘해요? 


제희 씨는 언제 출근하나요? 

젠 씨는 오늘 뭐해요? 


아직 안 먹었는데 슬슬 배고프네요.

네, 먹었어요. 두 분은요?


메신저보다 업무에 집중하는게 좋을 듯 ㅋ 빨리가셈ㅋ -

회사 가서라도 뭐 좀 챙겨드세요. 


저도 오늘 하루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기를! 

제희 씨, 바쁘겠네요.. 일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성별이 중요한가요? 질투나요ㅜㅠ 


안녕히 가세요.

미팅 화이팅이요!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11:45 몰랐던 사실들


유성 씨 ㅎㅇ염. 

주민 씨! 안녕하세요 


친추하세요 허뤼업ㅋ 

그렇죠 ^^ 

그래도 이렇게 갑자기 말하면 충격이긴 하져 


역시 우리 세븐 씨는 뭐든 잘해 ^^ㅋ 

일코 해제된 느낌이랑 비슷한가 


오! 그럴듯한 추측인데요? 

유성 씨도 분발하세요! 


ㅋㅋㅋ 주민 씨 웃기다 

...그 기술 제가 필요할 것 같네요


유성 씨는 학교 안 가요? 

주민 씨는 출근했어요? 


젠 씨는 그냥 여자인지 궁금해하는 것 같음ㅋ 

가사도우미라니... 진짜 저랑 사는 세상이 다른 듯. 


왜요? 

주민 씨 좀 차갑네요 ㅠㅠ 


그래도 아예 얼굴도 모르고 지내는 건 좀... 

아버지 이야기는 좀 안타깝네요... 


사실 ㅋ 가사도우미는 재벌3세랑 신분 차이가 있는 느낌임

주민 씨는 매일 일적으로만 사람을 보면 외롭지 않나요?

엘리자베스 3세가 주민 씨에게 소중한 건 알겠지만 다른 사람도 알아가면 좋을 거랑 생각이 드네요 

주민 씨는 역시 특이한 듯


누구나 삶은 특별해요. 

어쩔 수 없죠 태어날 때부터 출발점이 다른걸요. 


주민 씨는 세븐 씨에 대해 아는 거 있나요? 

때로는 모르는 게 약 


세븐 씨.. 몇 개의 이름을 쓰는 걸까요? 

어쩐지 루시엘이란 이름은 좀 만화 이름 같았어요.


월급날 기도문 ㅋㅋㅋ 

유성 씨 같은 멤버 맞음? ㅋ


있을 듯한데요? 

없을 듯 ㅋ 


유성 씨는 종교를 믿을 생각 없나요? 

기독교인 이유가 있나요? 


리카 씨 종교는 뭔데요?

리카 씨가 바꾸지 않고 왜 V 씨가?


세련된 이름 아닐까요?  최세련 같은 ㅋ 

촌스러운 이름일지도? 최봉구라던가

별로 관심 없음. 


충격 중화에는 게임이 최고죠! 

학교 안가셈?


별로인 것 같아요 ^^;

좋아요~ +초대(@naming)


ㅋㅋㅋ주민 씨 좀 귀여운 것 같아요. 

엘리자베스 3세라는 이름도 좀 별로지 않아요? -


유성 씨~ 잘 가요. 점심 안 먹었으면 꼭 챙겨 먹구요! 

얼른 가봐요.


주민의 문자

길어서 부르기 힘들지 않나요? 짧게 부르고 싶어요.

전 '엘리자베스 3세'라는 이름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13:10 맴버들의 종교


님. 자제좀요. 

형오리!!! 형백조!!! 형타조!!! 


제가 핥아주고 싶어요 

더러워요;; 


좀... 정상으로는 안보이네요 

맛있기만 하면 되죠 ㅋ 


기대를 버리세요~ 요 며칠 겪어보니 참 이상한 분인듯. 

세 븐 신!! 세 븐 신!! 


정말 종교인이 맞나요? 

ㅋㅋㅋㅋㅋㅋ조sin한 세븐 sin 


제희 씨 굳! 

전 나중에 단 둘이 있을 때 모스부호로 물어보려고 했는데 

메그마??

세븐 짱! 


아까부터 계속 장난치고 있잖아요;; 화낼만함 

세븐 씨. 여성에게 그런 말하면 실례에요. ^^


세븐 씨한테 고양이를 맡기면 어떨까염? 

제희 씨... 일이 많군요. 힘내요. 


세븐 씨 나름의 사랑방식이 있는걸로 생각하죠 뭐...^^ 

아직도 안 넘기셨어요? 


기대된다 ㅋ 어떤 사업 하실까요? 

제희 씨가 고생이 많네요... 회사를 위해서 어쩔수없죠 ㅠㅠ 


세븐 씨가 아이디어를 주면 좋을 듯!? 

제희 씨 너무 괴롭히지 마세요 ㅠㅠ 가뜩이나 힘든데. 


세븐 씨도 직장인이니 공감하겠죠 ㅠㅠ? 

제희 씨가 쉴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도할게요.. 


세븐 오빠 차 짱 멋지다! 제희 씨! 좋아요 눌렀어요? 

제희 씨 앞에서 자랑하지 말아요; 


갓블레스유! 

-_-222 


마음으로는 항상 신과 함께 하고 있겠죠? 

성실하진 않은 듯


전 못 나가여! 세븐 씨랑 있을래요! 

ㅂㅂ염~ 제희 씨 다음에 또  봐요. 


전 괜찮은 생각 같아요. 귀엽기도 하고. +초대 (@longcat)

고양이는 좀 그러네요.


고생이 많으세요... 제발 일이 더 늘어나지 않기를 빌게요. 

잘 가요~ 제희 씨.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나봐요. 

고양이 그만 괴롭혀요; 세븐 씨 고양이도 아닌데. 


ㅂㅂ염.

화이팅이다냥! 


15:15 젠의 상상


젠 씨~ 안녕하세요 ^^ 

ㅇㅇ 나임.


역시 젠 씨 잘생기셔서...

좀 아쉽네요. 작품 이야기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셀카 그만 좀 찍으세요;

지하철 탔어요? 알뜰하네요! 


좋은 생각이에요! , +초대(@model)

별로예요.


별로 관심이 없으신가봐요

전 종교보다 세븐 씨 본명이 궁금해요. 뭔가 자꾸 숨기는 게 있는 게 캐보고 싶은 느낌이 들어요 ㅋ 


좋지 않은 기억이 뭔가요? 

맞아요. 장난끼 많은 세븐 씨에게 어울리지 않는 과거가 있을 지도 모르죠. 


에이~ 설마 그런 일이 진짜 있으려구요 ㅋㅋ

세븐 씨 나름대로 사정이 있겠죠~ 


어린 나이에 세븐 씨도 참 대단한 듯 

전 돈 많이 버는 것보다 젠 씨처럼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게 좋아요 ㅎ 


안녕히 가세요.

운동 꾸준히 하시네요~ 화이팅하세요! 


17:07 해커는 위험한


왜 반말이세요?

707! 


젠 씨 정도 얼굴 아니면 올릴 생각 ㄴㄴ함. 

세븐 씨는 비밀스러운 이미지니 셀카 자주 올리면 안되염 ㅋ 


제가 머리 잘라드릴까욤? 잘라주고 싶음 

머리는 감죠? 좀 씻으세요.


ㅋㅋㅋ 함부로 캐지 말라냥! 

세븐 씨가 즉석으로 지어낸 말이죠?


...그래서 바퀴벌레라구요?

내 심장에 정면으로 뚫고 들어오지 말아요! 하악 


세븐 씨... 인기가 너무 많네요 ㅠㅠ 

무슨 짓을 하고 다니셨길래요;;


...도망 안가여? 위험함을 느껴본 적 없으신가보네. 

반격하나요오? +_+ 


ㅇㅋ 재밌을 듯 ㅋㅋ 

싫어요. 위험해보여요.


세상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젠씨라니! 멋있을 거 같아요! 

멋진 말이네요. 


일 힘내요, 세븐 씨! 

안녕히 가세요.


세븐의 문자

반짝반짝 빛나는 대머리

전 곱슬곱슬한 세븐 씨 머리가 귀여운데요? 



18:30 유성의 인생목표


유성 씨 오타 ^^; 

제희 씨, 안녕하세요! 

괜찮을 거예요^^ 세븐 씨니까요 , 


...왜요?

달려라 달려! 


님 학교부터 착실히 다녀보셈; 

좋은 마음가짐이네요~ 화이팅! 


유성 씨! 귀여워요!!! 

젠 씨 셀카와 차이가 심한데요 ㅋㅋ 


유성 씨도 나름 매력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현실이 그러니 어쩔 수 없어요;;; 


제희 씨 말이 맞아요 ㅋㅋ 

우와 그런데 가입했어요?ㅋ 유성 씨 귀엽다~ 


제희 씨는 유성 씨 생각해서 한 말 같은데. 말이 심한 것 같아요, 유성 씨. -

유성 씨 은근히 허를 찌르네요 ㅋㅋ 


전혀 본받을 게 없을 것 같은데요; 싫어요 

좋아요! +초대(@monogamy)


주민 씨랑 같이 일한다니 부럽다 ㅋ 

언제 퇴근하나요...? 


제가 엘리자베스 맡을 수도 있는데 ㅋ

고생하셨어요... 털이 엄청나네요; 


제희 씨~ 힘내세요! 

엘리자베스한테 안부전해주세요! 


여자에겐 최고의 남자가 아닐까요? 

너무 나만 바라보면 좀 부담스러울 듯하네요


한 판만 하시길 빌겠습니다.

롤롤 화이팅! 롤롤계를 평정하는 그날까지~! 



유성의 문자

좀 더 멋있는 닉네임은 없었어요?

"유성짱짱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제희의 문자

세븐 씨도 그렇게 생각하면 안되는데ㅠㅠ 

주민 씨는 관심 없대요? 


20:02 포도 농장에 다녀왔어


응? 주민 씨도 있는 거 아닌가여? 

세븐 씨 보고 싶었어요 >_< 


세븐 씨가 너무 엘리트라서 일을 다 준 거 아니에요? ㅋ 

일을 너무 못해서 밀린 거 아님? 제희 씨처럼 효율적으로 해보셈. 


어서오세요.

ㅎㅇ염!


출장은 잘 다녀왔나요?

엘리자베스 3세와 재회 했나요? 떨어져 있어서 힘들었겠다! 


근데 농장엔 왜 간 거예요? 

주민 씨 포도 따는 사진 찍고 싶다 ㅋㅋ 


재미로 그럴 수도 있죠 ㅋ 허세 잼ㅋ 

맞아요. 설정 사진 자랑하는 건 별로~ 


우와! 마음까지 탁 트이네요. 

ㅋㅋㅋㅋㅋㅋ농촌이다! 고쟁이 바지 입어야 할 듯 ㅋ 


세븐 씨... 그런 말은 조심 ㅠㅠ 

자연산에 등산하는 여자 


저 말고 엘리자베스한테 해주세요~ 

그럼 저 설래서 기절할 걸요 ㅋㅋ 와인은 프랑스산 30년산으로 부탁 ㅋ

저 술 안마셔요.


엘리자베스 3세가 마실수 있는 와인을 개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엘리 나도 보고싶다 


주민 씨~ 회사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좋겠네요. 

제희 씨에게 급 죄송;; 


세븐 씨도 정말 고양이 좋아하는구나 

천재 해커가 노리니 엘리자베스를 철통경비로  보호하셔야 겠네요 ㅋ


세븐 씨 참아요ㅋ 칾 다운! 

세븐 씨에게 고양이와 어떻게 놀아주는지 알려주면 되지 않을까요? 


찬성입니다! +초대(@wineowner)

취해있는 건 별로에요. 초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세븐 씨~ 화이팅이에염! 

엘리자베스 3세라구요. 


세븐 씨도 좋은 마음에 그랬을 거예요 ^^; 아마도 

주민 씨가 이렇게 보호해주다니... 엘리자베스는 정말 행복한 고양이네요. 


세븐 씨라면 뚫을 수 있을 듯 ㅋ 들어가세요~ 

사업구상! 힘내세요! 


유성의 문자

그만큼 제 사랑을 돌려주고 싶을 것 같아요

전 나쁜 남자가 좋아요!


제희의 문자

그래도 전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전 제희 씨를 응원할 거예요! 


21:21 고양이 사업 구상


안녕하세요. 주민 씨! 고양이도 마실 수 있는 와인! 정말 기발한 것 같아요! 

...결국 제희 씨 일이 더 늘어나게 됐군요. 


으으윽! 갑자기 사진 올리지 마요!

꺄 귀엽당 >_<!!! 


그런데 수익성은 있을까요? 

스케일이 너무 커지는 것 같은데요?;;


젠 씨 ㅎㅇ염 

모든 것은 엘리자베스 3세를 위하여! ^^ 


그 때 무슨 일이 있었길래요? 

주민 씨~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는구나. 파티까지 데려가고. 


맞아요; 고양이 이야기 좀 지겹네요. 

왜요~ 전 재미있는데 ㅋ 


전 반대에요. 주민 씨가 너무 고양이 이야기를 많이 하긴 해요; 

전 찬성! 


흠... 

꺄아! 귀엽다 ㅋㅋ 


윽. 두 분 사이좋게 있으실 수 없을까요?

주민 씨, 젠 씨 배려 좀 해주세요... 


젠 씨 조금만 진정해주세요... 싸우면 얼굴에 나빠요. 

젠 씨의 자뻑도 좀 일반인 범주를 벗어난 것 같아요. 신이 실수한 얼굴이라니; -

주민 씨에게 소중한 반려묘니까 그럴 수도 있죠~ 


주민 씨... 괜찮아요? 

무시 ㄷㄷ 젠 씨! 힘내요. 


들어가세요.

네! 사업 꼭 실행 할 수 있기를 빌게요! 


주민 씨에게는 엘리자베스가 너무나 소중하니까 어쩔 수 없어보여요... 

문제가 있어요.... 확실히; 


잘가요! 고양이한테 익숙해지도록 런닝머신 앞에 엘리자베스 3세 사진을 붙여봐요! 

젠 씨! 오늘도 운동 화이팅하세요 ^^ 


주민의 문자

경호원을 더 많이 배치해요. 열 명정도!

세븐 씨 용 덫을 놔요! 미끼는 고양이 사진으로! 


세븐의 문자

왜 갑자기 반말;;

호! 


23:15 파티 날짜를 정했어


롤롤한 거임

세븐 씨 안녕하세요늦게까지 고생이 많네요 ㅜ 

 

왜 동물로 비유해요;

좋은 비유인데요ㅋㅋ 

 

젠 씨와 제희 씨가 반대할 것 같긴 한데

고양이 발바닥 인식 센서가 필요할 듯. 

 

우와세븐 씨 혹시 소환사

멋진 타이밍에 나타나셨네요, V 씨.

 

우와..! 언제예요?

드디어 정하시네요목 빠지는 줄… 알았어요

 

너무 빠른데요;;;

일주일만에 준비가 다 될 수 있을까요유성 씨 또 걱정할 듯

 

아무리 그래도…

씨가 잘 알아서 결정하셨겠죠.

 

세븐 씨가 많이 도와주고 있어요

이미 많이들 추천해주고 있어요.

 

저는 안전한 게 맞나요?

모두의 안전을 생각해주셔서 고마워요.

 

씨가 결정자이니 더 중요한 사람인 것 같은데요.

세븐 씨와 주민 씨요왜요

 

전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이런 기회가 생겨서 오히려 기분이 좋아요~ 

좀 불안하기도 하지만 잘해봐야죠.

 

심심해서 도청 감지기를 넣었다구요우와재미있네요… 

음… 뭔가 맘에 걸리는 게 있는 거 아니죠? 세븐 씨. 나 안전한 거 맞죠?

 

네~ 그 때 봐요.

약속 안 지키는 거 아니죠유성 씨랑 같이 지켜볼 거예요

 

그래요 ^^ 세븐 씨와 함께라면 다 잘될 것 같아요

네 맡은 일 열심히 해야죠!

 

ㅇㅇㅋㅋ 세븐 씨 말대로 푹 자겠음 ㅋ 

ㅋ 거짓말.


주민의 문자

조금 뜬금없는 것 같아요; 

적극 찬성고양이 멤버는 꼭 필요해요


세븐의 문자

세븐 씨랑 놀고 싶어서 내가 2진수가 될 뻔했어요

아뇨 조용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