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유성 공략

[수상한 메신저] 유성 루트 공략 Day 5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유성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유성 루트:

Day 5

Day 6

Day 7

Day 8

Day 9

Day 10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Bad Ending으로 가는 것은 이렇게 줄을 긋겠습니다.

끝에  - Bad Ending 이라 적혀있는 채팅방은 베드엔딩 때 나타나는 채팅방입니다.


[Day 5]


01:28 마지막 파티 사진


밤 중에 뭐하세요?

세븐 씨, 아직 안자세요? 

잠이 안 와서요.

그냥 외로워서요...


세븐 씨 잘생겼다. 

유성 씨 지금이랑 좀 다른 이미지네요. 


다른 멤버들은요?

제희 씨가 긴장했었나봐요. 


이번 파티도 저때처럼 성공할까요?

좋은 추억이네요.

리카 씨 사진은 없어요?

유성 씨도 행복해보여요. 


예전에는 어땠는데요?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것 말고 다른 일은 없었나요? 

대학 갔으니 좀 쉬는 것도 괜찮죠.

세븐 씨 대학 졸업했어요?


ㅋㅋㅋ

아직 2학년이니까 시간은 많아요. 

에이. 그런 거 아님.

실드 맞음


이야기 나눠서 즐거웠어요, 세븐 씨^^ 

ㅂㅂ


세븐의 문자

젠 씨는 어땠는데요? 

유성 씨 성대모사도 해주세요! 


03:22 로봇녀 강 비서


밤 늦게 다들 뭐하세요?

세븐 씨가 보낸 사진 봤어요?


유성 씨는 지금과는 사뭇 다른 것 같아요.

제희 씨가 긴장하셨나봐요 ㅋㅋ 


리카 씨가 돌아가시고 나서... 유성 씨가 달라진 거 아닐까요? 

잠시 마음을 느긋하게 먹은 것일 수도 있죠. 


골프웨어 업체? 파티에 초대하는 건 어떤가요? +초대(@golf)

수고하세요, 두 분 다.


7:35 과거의 유성


유성 씨, 좋은 아침이에요 ^^

일어나서 양치질 했어요? 


저 때는 학생 회장이었다면서요?

이번에는 저랑도 같이 사진 찍어야죠? ㅋ 

유성 씨랑 둘만 찍고 싶은데요. 

함께 추억이 될만한 사진을 찍어요. 


당연히 그래야죠. 

오~ 감동이에요! ㅋㅋ 


지켜보겠음. 

너무 부담 갖진 말아요. ^^ 


유성의 문자

아침에 일어나는 거 너무 힘들어요...

기분 좋은 모닝콜이네요^^ 


아무도 몰랐을 거예요! 

빨간색 입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ㅋㅋ


09:43 지금이 더 좋아


젠 씨, 좋은 아침이네요.

젠 씨 ㅎㅇ


유성 씨는 사람 자체로는 훌륭한 인재라고 생각해요. 

말 잘 듣는 귀여운 강아지 타입이니까 회사에서 일할 때는 편할 것 같은데요. 


좀 더 제가 하자는 대로 다 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유 있는 유성 씨가 좋아요. 


유성 씨 많이 응원해주세요 ^^ 

잘 가요, 젠 씨. 


12:30 태엽 감고 싶다~


세븐 씨, 점심은 먹었어요? 

제희 씨, 점심은 먹었어요? 


ㅋㅋㅋ 제희 씨 예쁘게 찍히셨는데요.

세븐 씨가 잘나온 사진인 것 같은데요. 


저도 세븐 씨가 좀 수상하게 느껴져요. 

너무 캐물으시는 것 아닌가요? 


말 돌리는 거 아니에요?

디스켓이 뭐에요?


재미있는 모임이네요.

파티에 초대해요! +초대(@floppy)


유성 씨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유성 씨가 언젠가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과거 신경 안 써요. 유성 씨는 나만 바라보면 돼요... 


바쁜 건 지나간 건가요?

대체 무슨 일을 하시는 거예요?

살짝만 알려줘요...

네, 알겠어요. 


잘 가요, 제희 씨.

주민 씨에게 제 사랑을 전해주세요. 


세븐 씨가 제희 씨를 많이 놀리니까 그런 거 아닐까요? 

피해의식이다

세븐 씨의 행동에 문제가 있나 보죠. -


안녕히 가세요, 세븐 씨.

네, 고마워요. 세븐 씨. 


13:22 유성의 고민


왜 이제야 들어와요. 

유성 씨, 점심은 먹었어요? 

먹었어요.

안 먹었어요.


헉 ㅠㅠ 손 좀 봐요. 

멍하게 정신을 놓고 있었던 거 아니에요?

호~ 

앞으로는 조심하세요. 


네. 뭔가요?

유성 씨 말이라면 뭐든지 ^^ 


제가 보기엔 착한 사람 같은데요? 

뒤에서 뭔가 꾸미고 있을 것 같아요. 


유성 씨는 제가 책임질래요. 

유성 씨도 유성 씨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을 거예요. 


화이팅! ^^ 

지켜볼 거예요. 잘하세요. 


유성의 문자

저도 그런데! 우리 마음이 통했네요^^ 

더 많이 더 많이 보내! 


15:43 발목을 다친 젠


연습은 다 끝나셨나요? 

뭐 잘못하셨어요?

왜요!?

젠 씨, 안녕하세요.

왜 울어요? 남자가 ㅋㅋ

무슨 일이에요?


자기 몸을 소중히 하셔야죠.

저런... 많이 아파요? 


자신을 너무 몰아세우면 결국 남에게도 피해가 가기 마련이에요. -

너무 우울해하지 말아요.. 젠 씨 건강이 더 중요해요. 


병원은 좋은 곳이라 다행이네요.

그러면.. 파티에 그 의사 협회를 초대하는 건 어때요? +초대(@hospital)


파티 전에는 나을 수 있는 거죠?

기운 내요, 젠 씨! 


18:25 불안을 해소하는 방법


유성 씨, 도서관은 잘 다녀왔어요? 

주민 씨, 퇴근 하셨어요? 


젠 씨는 너무 일을 많이 해서 걱정이에요. 

파티 전까지는 나아야 할텐데요. 

저도 유성 씨랑 추억 많이 만들고 싶어요. 

유성 씨가 실제로는 얼마나 귀여울지 기대돼요. 


유성 씨, 오늘 공부는 잘 되었나요? 

주민 씨, 고생이 많으셨네요...

고생 많았어요~ 유성 씨. 

... -

더 귀엽게 말해봐요 


유성 씨, 주민 씨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거예요? 

저라도 유성 씨를 인턴으로 쓰고 싶을 거예요.

뭐든 시키고 싶다... 

유성 씨랑 일하면 즐거울 것 같아요~! 


좀 더 많은 경험을 해봐요. 

좀 더 애착을 가지고 도전해봐요. 


상황이 힘드니까요...

유성 씨는 무기력하지 않아요. 

전 유성 씨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제 저에게서 못 벗어나실 거예요. 


우울해 하지 말아요... 제가 있잖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면 그게 세상의 전부에요. 


웬일로 아저씨 같은 조언을... -♡, 

좋은 조언이네요. 


저랑 리카 씨랑 헷갈리시는 거 아니에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좀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유성 씨의 리카 씨가 되어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당연하죠. 다른 사람이니까요. 


혹시 다른 쪽으로 끌리는 건...!? -

유성 씨는 제 건데요.

우린 서로를 가질 거예요. 

넌 내 거야. 


유성 씨, 즐겁게 생각해요. 다 잘 될 거예요. 

유성 씨는 제 말만 들으면 다 잘 될 거예요. 


주민의 문자

주민 씨도 유성 씨를 바꿀 수 있어요. 

제가 리카 씨와 닮았기 때문이에요.


유성의 문자

그게 나라고 말해요. 얼른.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참 복받은 사람이네요^^ 


20:11 젠을 걱정하는 제희


제희 씨, 젠 씨 발목 다친 거 알고 있나요? 

제희 씨, 유성 씨 봤어요? 

혹시 젠 씨가 다쳐서 기분이 안좋으신가요? 

...솔로의 질투?


젠 씨 발목에 생채기라도 나는 날에는 이 세계를 용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나의 젠 씨... 몸 관리 잘해야 할텐데. -♡, 

유성 씨는 몸 쓰는 일을 많이 안 해서 다행! 다칠 일이 없잖아요. 


파티에 도움 될만한 일은 찾아셨나요?

젠 씨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생각해볼게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연락을 달라고 해주세요.  +초대(@musical)


안녕히 가세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21:45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


세븐 씨, 여기서 뭐해요? 

유성 씨, 저 왔어요. 


나도 안 믿어요 ㅋㅋ 

캘리포니아산 캣닢이 잘 들죠. 


거짓말

캣닢이네요.


세븐 씨의 말은 믿음이 안가요. 

캣닢과 엘리자베스로 치료하니까 다쳐도 금방 나을 듯... 


세븐 씨는 게임 만들 줄 알지 않아요?

유성 씨, 어른스러워졌어요! 


헐....

바보...


세븐 씨, 방 정리 좀 하세요. 

유성 씨도 게임 만드는 거 배워보면 어때요? 


좀 생각해볼게요.

좋은 생각이에요. +초대(@indie)


좋은 생각이에요, 유성 씨 

과거 생각만 너무 하지 말고, 제 생각도 좀 해주세요. 


유성 씨가 나한테만 진지했으면 좋겠어요. 

진지해진 유성 씨 멋진듯 


유성 씨는 제가 돌봐줘야 할 것 같아요. 

제 기쁨이에요. 


유성의 문자

고양이 육성 게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23:07 예전 사진첩을 보니...


정리는 잘 되어가요? 

너무 늦게까지 깨어 있지 마요. 


리카 씨를 이성으로서 좋아한 건 아니죠? 

봉사활동... 재미있었나요? 


역시 저는 리카 씨와 닮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리카 씨는 멋진 사람이네요.

저도 리카씨처럼 되고 싶네요. 

리카 씨와 저는 다른 사람인데요? 


많이 힘들었겠어요... 

제가 있었더라면 유성 씨가 덜 힘들었을텐데... 


저를 리카 씨라고 생각해도 좋아요. 유성 씨가 제 것이 될 수만 있다면. 

전 리카 씨와는 다른 사람이지만, 유성 씨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유성 씨, 귀여워요. 

앞으로 저를 잘 따라주세요. 


자러 갈 거예요. 

네. 


유성의 문자

마초맨

꽃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