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 메신저/유성 공략

[수상한 메신저] 유성 루트 공략 Day 10

안녕하세요 수상한 메신저의 유성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유성 루트:

Day 5

Day 6

Day 7

Day 8

Day 9

Day 10


제희: ♡ 유성: ♡ 젠: ♡ 주민: ♡ 707: ♡ 하얀색 하트: ♡

호감도 감소: -

초대 전송: +초대


또한 한 선택지의 밑에 탭으로 들어가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는데

이는 위의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다음번에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하나로 나오는 문장을 의미합니다.


Bad Ending으로 가는 것은 이렇게 줄을 긋겠습니다.

끝에  - Bad Ending 이라 적혀있는 채팅방은 베드엔딩 때 나타나는 채팅방입니다.


[Day 10]


00:10 제희의 믿음


제희 씨, V 씨가 다녀갔어요. 

제희 씨, 아직 유성 씨에게 연락은 없는거죠? 


제희 씨가 죄송할 이유는 없어요. 

정말 힘드네요... 


꼭 돌아올거예요. 

다 못하게 되는 거죠...뭐~ 


고마워요. 그런 말 해주어서요. 

안전이 위협받는 RFA에 머물기가 힘드네요. 


다 잘될거예요, 제희 씨. 

잘 가요, 제희 씨.


01:50 잠이 오지 않는 밤


두 분 다 잠이 안 오시는 거예요?

밤늦게 두 분이서 뭐 하세요?


주민 씨는 잠도 안자나요?

대단하네요. 이 상황에서~


만약 전부다 잘못되면 어떡하죠? 

빨리 유성 씨가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유성 씨는 많이 달라졌어요. 놀랄 만큼.

상황이 진정되면 예전처럼 다시 게임할 듯.


제가 좀 유성 씨에게 아깝긴 하죠. 

유성 씨의 매력에 저도 푹 빠진 것 같아요. 


주민 씨 회사에 취직하고 싶다 ㅎ -

주민 씨는 재력이 많으니까 어떻게든 해결했을 지도... 


세븐 씨도 그렇지 않아요? 

제희 씨는 독실한 신자이실 것 같아요. 


이런 화기애애한 대화가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그런 이야기 그만 하고 연락이나 기다리죠. 


제희 씨,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푹 쉬어요, 젠 씨. 


제희의 문자

제희 씨도 이런 일은 처음이라 힘들죠. 

지금 고양이 이야기 할 때가 아닌 것 같아요.


03:13 무사히 개최하길


주민 씨, 잠 안 자요? 

주민 씨, 연락 받은 거 있어요? 


모두 안전해야 할텐데요... 

하긴~ 젠 씨를 스토킹하는 것보다 주민 씨를 스토킹 하는 게 얻을 게 더 많겠죠. 

제희 씨는 잘 있어요? 


음. 너무 늦은 것 같아요.

시간이 촉박하지만.. 그래도 연락 달라고 해주실래요? +초대(@medicine)


유성 씨가 무사하지 못하면 파티고 뭐고 다 엎어버릴 거예요! 

모두가 무사해야 의미가 있어요. 


들어가세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잘 자요, 주민씨. 


06:50 불안한 젠


젠 씨, 아직 유성 씨에게 연락 없죠? 

연락이 없네요... 역시 나쁜 일이 생겼나 봐요. 


젠 씨가 함께 갔다면 유성 씨가 돌아올 가능성이 높았을 텐데... 

젠 씨까지 없었다면 너무 쓸쓸할 거예요... 


누구한테요?

너무 불안해하는 거 아니에요?


건강 생각하셔야죠. 

다 잘될 거예요.


08:59 그들을 믿고 기다리자


저 이제 불안해요...

젠 씨가 너무 불안해 하시네요..


맞는 말씀이에요. 

와. 주민 씨는 피도 눈물도 없는 기계이가봐. 


별로 안놀라운 듯. 웃기지도 않음. 

정말 능력 좋으시다... ㅋㅋㅋ 


ㅇㅇ 

주민 씨도 다른 의미에서 웃겨요. 


진짜 그랬을까요?

주민 씨가 스파이거나 범인인 건 아니죠? 


이게 다 V 씨 때문인 것 같아요.

두 분의 신뢰가 깊은 것 같아요. 


네. 걱정 고마워요. 

들어가보세요.


12:12 제발 연락해줘


젠 씨... 괜찮아요? 

연락이 없어요... 오전에 돌아온다고 했으면서.


적어도 정확히 어떤 일을 하러 갔는지 말해줬다면 좋았을 텐데... 

기다림도 이제 지치네요. 


너무 불안해하지 마요, 젠 씨. 내가 있잖아요.

V 씨가 반드시 돌아오게 한다고 했으니까 믿어볼래요. 


돌아오지 않으면... V 씨를 원망하겠어요. 

네... 반드시 돌아올거예요. 


17:30 귀환


유성 씨! 돌아왔군요. 다행이에요, 정말 다행이에요! 

유성 씨! 세븐 씨는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예요?

다시는 날 놔두고 가지 말아요.. 걱정 했다구요! 

다친 곳은 없는 거죠?

무슨 일이 있었어요?


저에게만 말해주세요, 네? 

세븐 씨가 저보다 더 좋아요? 


아무튼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이제 모두가 안전한 건가요?


우리 이제 만날 수 있는 건가요?

파티가 무사히 개최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일단 가서 쉬세요. 고생했어요. 

지금 당장 보러 오면 안돼요? 

준비가 되는 대로 바로 보러와야 해요.

알겠어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일어나면 바로 연락해요~! 

네. 잘 돌아왔어요, 유성 씨. 푹 쉬어요. 


18:45 해커의 목적은..


유성 씨가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세븐 씨!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자, 빨리 우리에게 말하지 않은 것들을 털어놔봐요.

일은 잘 해결된 거예요?


무사히 파티가 열릴 수 있어 다행이에요.

이제 모두가 안전한 건 맞죠?


아무튼 모두 무사하다면 다행이에요.

그럼 역시 이 곳 오피스텔의 정보를 원했던 거군요?


유성 씨와 만나게 될 날이 기다려져요...! 

이제 모두와 만나게 될 날만 기다려지네요. 바로 내일!


세븐 씨가 기운이 없어보여요.

어쨌든 모두 무사해서 참 다행이에요.


고생 많았어요. 푹 쉬어요, 주민 씨. 

잘 자요, 주민 씨.


20:21 안심하는 젠과 제희


내일이 D-day라니!

모두 잘 돼서 다행이에요.


주민 씨도 쉬어야죠. 

이제 모두 안전하다고 믿어야죠.


불안해서 어떻게라도 되는 줄 알았죠.

모두 희망을 잃지 않고 기다린 덕분이에요. 


이번 파티가 잘 안되면 다음에 또 열면 되죠!

많이 왔음면 좋겠어요.


전 자신있어요. 

부담스러워요;;


검은 드레스요~ 

흰색 원피스요! 

청바지에 하얀 셔츠 


얼른 가보세요, 제희 씨. 

예쁜 옷으로 고르세요, 젠 씨. 


22:22 내일 보도록 하지


너무 두근거려요... 

주민 씨... 내일이에요!


제희 씨 대단해요...! 

그런데 유성 씨에게 연락이 없네요...

내일 몇 시에 개최 되죠?


내일 유성 씨를 볼 수 있다니 꿈만 같아요. 

네! 내일 뵈어요. 


[Final Day]


08:00 


저 너무 긴장 돼요 ㅋㅋ

제희 씨, 드라이 클리닝은 완료 하셨나요?

저 얼마나 기다리면 파티에 갈 수 있나요?


세븐 씨는 왜 말이 없어요?

근데 유성 씨는 왜 연락이 없죠?


빨리 보고 싶네요!

두 분... 괜찮을까요?


숨기는 게 있는 것 같은데

한번에 머리를 많이 써서 고장나신듯


고마워요 ^^ 나중에 뵐게요.

빨리 시간이 갔으면 좋겠어요~!